로그인 연동은 무엇인가요?

로그인 연동은 Facebook과 Google+의 계정으로 스낵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이메일로 가입 할 때보다 훨씬 간편하게 스낵을 사용할 수 있어요.

 

**로그인 연동 제대로 알기!

1. 이메일 주소로 가입했는데 로그인 연동을 이용하고 싶다면?

SNS로 다시 가입하지 않아도 이메일로 가입한 기존 계정에서 로그인 연동을 하면 스낵에 올 때마다 매번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간편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로그인 연동을 하고싶다면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1) 스낵 메인에서 [왼쪽메뉴] 버튼을 눌러 왼쪽메뉴를 열고 상단에 [로그인]영역을 눌러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하세요.

2) 왼쪽메뉴 상단에 위치한 프로필사진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 프로필 수정을 열어주세요.

3) 프로필 수정 중간에 위치한 로그인 연동에서 연동할 SNS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4) 해당 SNS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로그인 연동이 완료됩니다.

앞으로는 로그인 창에서 해당 SNS 버튼만 누르면 로그인 할 수 있어요!

 

2. 스낵에 SNS로 가입했는데 해당 계정에 다른 방법으로 로그인 하고 싶다면?

가입할 때 연동한 SNS 계정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스낵과 해당 SNS의 연동을 해제하고 다른 방법으로 스낵에 로그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1) 다른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싶은 경우

- 스낵 메인에서 왼쪽메뉴 버튼을 눌러 왼쪽메뉴를 열고 상단에 [로그인]영역을 누르고 SNS로 로그인 하세요.

- 왼쪽메뉴 상단에 위치한 프로필사진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 프로필 수정을 열어주세요.

- 프로필 수정 중간에 위치한 로그인 연동에서 다른 SNS의 버튼을 눌러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 기존에 연동된 SNS계정의 버튼을 눌러 해제해주세요.

이제 새로 연동된 SNS로 로그인할 수 있어요.

 

2)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고 싶은 경우

- 스낵 메인에서 왼쪽메뉴 버튼을 눌러 왼쪽메뉴를 열고 상단에 [로그인]영역을 눌러 SNS로 로그인 하세요.

- 왼쪽메뉴 상단에 위치한 프로필사진 옆의 [수정] 버튼을 눌러 프로필 수정을 열어주세요.

- 프로필수정 상단에 위치한 이메일 입력란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해당란 오른쪽의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

- 스낵에 입력한 이메일의 인증 메일에서 [인증하기]를 눌러 이메일을 인증하세요.

앞으로는 해당 이메일 주소로 스낵에 로그인 할 수 있어요.

 

* SNS로 가입했는데 스낵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로그인 연동은 해제하고 싶으신가요?

- 프로필수정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인증을 완료하세요.

- 프로필수정 중간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눌러 스낵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 아래의 로그인 설정에서 기존 SNS 계정의 버튼을 눌러 로그인 연동을 해제하세요.

http://snackk.tv/help/faq/206283538